 |
 |
|
ⓒ 김천신문 |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항상 주민 곁에서 낮은 자세로 임하고보다 더 겸손하며, 주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늘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어머니와 아내처럼 저 또한 주민 여러분께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하는 헌신을 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은 물론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그리고 행복한 김천을 위한 일에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주민이 주인 되고 저는 여러분의 의견을 대변하는 일꾼입니다. 오직 주민이 필요로 하고, 원하시는 바를 높이 받들어 해결하는데 목적을 두고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변모 하고 있는 새시대에 맞게 김천시도 더욱 발전될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소 김천시를 위한 시민의 든든한 일꾼으로 거듭 나겠다며, 다음과 같은 7대 공약사항을 강력하게 추진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약속했다.
7대공약 사항
1. 고령화로 인한 노인복지정책 지원 강화...경로당 시설 개선, 무료급식 확대 등
2. 원도심 재생사업 지속 추진..빈집 철거 지원 확대(유휴공간 주차장, 운동시설 등)
3. 전통시장 문화 관광형 육성사업 추진..황금.평화시장.부곡맛고을.부곡시장(야시장.온라인유통.주차장 확대)
4. 테마가 있는 고성산 공원 조성..스토리 펠링(시와 음악, 이야기 거리 조성)
5. 부자 농촌 건설..스마트팜, 샤인머스켓, 자두, 포도, 등 수출 확대 모색..보조사업 지원 확대(국.도비 확보 노력)
6. 원도심 도시가스 설치 조기 착공
7. 대곡동 철도 횡단도로 추진..2년 후 푸르지오 입조와 화성, 우방, 자이아파트, 교통난해소
8.
끝으로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다시 한번 여러분의 큰 성원과 지지와 응원을 간절히 부탁드리며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 니다.
이복상 의원은 김천시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김천시 폭염피해 예방 조례안을 비롯해 건설공사 부실 방지, 저소득주민 건강보험료 지원 조례안을 발표하는 등 주민을 위한 현안들을 지적하며 시 의원 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지방자치 30주년 2021년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 하기도했다.
이복상 예비 후보는 김천 태생으로 김천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의 중. 고등학교를 졸업 했으며 김천 실업전문대학 경영학과(현 김천대학교) 졸업을 했다.
주요 경력으로는(현), 김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조마루 뼈다귀전문점 대표, 김천지청 법사랑 위원, 우리봉사회 부회장, 김천초등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성의고등학교 김천지구 부회장, 자유 총연맹 김천시 운영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 자문위원, 김천시 경제회생 법시민 대책추진위원, 김천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타 인사위원,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전) 김천 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남김천 로타리클럽 초대 회장, 김천 향토봉사 회장, 화성 APT 입주자 대표회장, 부곡 맛고을 상인회장, 김천대학 총동문회 부회장, 김천시 축구협회 부회장, 자유한국당 대곡동 협의회장 등을 지낸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