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정재)는 기초의원 후보자(공천자)를 다음과 같이 의결한다고 밝혔으며, 다음은 김천시 국민의힘 기초의원 후보자 명단이다.
아래 명단을 가만히 살펴보면 국민의힘에서는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대대적인 물갈이를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
가 선거구 : 이주영, 나영민 (대곡동) 나 선거구 : 신세원, 이상욱, 이명기 (봉산면,대항면,구성면,지례면,부항면,대덕면,증산면) 다 선거구 : 정재정, 이승우 (대신동) 라 선거구 : 배형태, 박대하 (자산동,지좌동) 마 선거구 : 김세호, 김석조 (감천면,조마면,평화남산동,양금동) 바 선거구 : 박인호, 박근혜 (율곡동) 사 선거구 : 윤영수, 황정탁, 오세길 (아포읍,농소면,남면,개령면,감문면,어모면) 김천시 비례 : 우지연, 박복순
김천시 기초의원 후보자공천이 확정됨에 따라 각 지역 구 별로 잡음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가 선거구 나영민, 나 선거구 이명기, 다 선거구 이승우,세 후보만 남아있고 기존 의원들이 대거 탈락됨으로서 이에 대한 후폭풍이 예상된다.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각 지역 공천 후보자들과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기존 의원 후보들과의 치열한 선거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의결된 후보자들은 향후 도당 운영 위원회및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의 의결로 최종 확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2. 5. 3.
국민의힘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