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김천시 평화시장 광장에서는 김충섭 시장과 김석조, 김세호 시의원이 자리를 함께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평화남산동 김훈이 동장도 자리를했다.
김충섭 시장은 인사말에서“민선 8기 소통과 협력, 도전의 가치를 중심으로 더 큰 김천시대를 시민과 함께 활짝 열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번에 당선된 김석조, 김세호 의원과 주민들이 똘똘 뭉쳐서 협력해 새로운 김천시 발전에 큰 몫을 해주시리라 생각한다. 또한 이곳 평화시장 광장에서 많은 공연들이 열려 평화시장 상권에 활기가 불어서 평화시장 상인들에게 행복한 웃음이 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석조, 김세호 시의원은 인사말에서 시의원으로서 무게감을 느끼며 주민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 김충섭 시장의 김천시 발전 목표에 동행해서 시민들의 훌륭한 일꾼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 노래장에서 얼굴이 알려진 코털 김청규 섹소폰 연주와 4인조로 구성된 구슬이 장구단의 화려한 율동으로 행사를 구경 나온 시민들에게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주었다.
평화 남산동 행정복지센터 에서는 2022년 평화남산동 주민행복교실 운영을 다음과 같이 진행 한다며 김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면서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김훈이 동장은 밝혔다. 매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12시까지 월요일 밸런스워킹 PT, 화요일은 도자기체험교실, 수요일은 힐링건강체조, 목요일은 공예체험교실, 금요일은 버스킹이 열리게되고 농악교실은 오후 6시부터 저녘 9시까지다. 한여름인 8월 한달은 휴강이며 10월달까지 매주 운영하게된다고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