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10 04:03: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에서의 소중한 1승

2022 김천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19일
2022 김천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가 한국배구연맹의 주최로 지난 11일에 열렸다.

김천동신초 유소년 스포츠클럽 중학년팀(혼성)은 김천동신초 교장 이미영 단장과 김영숙 감독의 지도 아래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였고 G조에 편성되어 경기를 치뤘다.

ⓒ 김천신문

첫 번째 남양주 별가람초에는 세트스코어 2:0으로 패배하였지만 두 번째 경기 포항 중앙초에는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하면서 소중한 1승을 이뤄냈다. 1승 1패팀이 두 팀이 나온 상황에서 세트스코어 득실에 밀려서 아쉽게 상위라운드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유소년 전국대회에서의 승리 경험은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되었다.

유소년 대회에 참여한 4학년 정모 학생은 “처음에 남양주 별가람초와의 경기에 져서 슬펐는데 포항 중앙초에 이겨서 너무 좋아요. 그 순간만큼은 우승한 거 같았어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앞으로 김천동신초 배구 스포츠클럽은 더욱 활성화시킬 예정이며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한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19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2025년 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천세무서 장려금 신청 창구 확대 운영..
한국도로공사, 2025년 고속도로 장학생 모집..
김천시, 경상북도 도시재생 경진대회 수상 쾌거..
복지기획과, ‘복지는 따뜻하게, 청렴은 철저하게!’ 청렴 릴레이 챌린지로 눈길!..
이철우 지사, “국비는 설득의 결과”...2026년 예산확보 총력 대응 지시..
안전하게 걷는 행복, 함께 나눠요!..
송언석 원내대표, “‘경상북도 미래비전 2045’는 대한민국의 희망 등불”..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9월 정기 회의 개최..
‘시민 소통! 맞춤형 현장민원실’ 개령면에서 순조로운 시작!..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