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2 11:16: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미담

유한킴벌리 노동조합, 200만원 상당 화장지 기탁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 두루마리 화장지·각티슈 전달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26일
지좌동행정복지센터에 지난 23일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두루마리 70개와 각티슈 20팩(총200만원 상당)을 전달해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 김천신문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고 서민 물가마저 치솟으면서 올해 특히 겨울나기가 힘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이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나눔과 관심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앞으로도 펼쳐나가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남상연 지좌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우리 지역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온정을 꾸준히 베풀어주시는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은 노동조합의 기본원칙을 준수하는 동시에 상생․협력의 노사문화 및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노동자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2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인사..
“슬기로운 김천여행” 김천시 이색관광코스 공모전 개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준공식 성황리에 개최..
영화·음식·놀이로 채운 하루..
김천시, 경북 최초 국가유공자 봉안시설 조성..
조마면, ‘칭찬 조마인 3호’ 선정..
2025김천학교스포츠클럽리그 성황리 종료..
김천시, ‘맨발걷기 친구들 힐링캠프’ 운영..
청결한 지좌동 우리 손으로..
‘독도수호 나라사랑’독도체험 탐방 운영..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