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동 행정복지센터는 3일 23년 7월 정례회의를 진행했다.
나영민, 이복상, 박복순 의원의 인사 말씀으로 회의를 시작하여 전입·전보 직원 인사, 대곡동 행정지도 담당인 세정과의 이현기 과장의 인사 말씀, 통장협의회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후 대곡동은 김천 愛 주소 갖기 운동, 고향사랑기부제, 김천 국제가족연극제, 김천 전국마라톤대회, 김천 남성 육아 공모전, 집중호우 및 산사태 대비 안내, 2024년도 주민숙원사업 대상지 조사, 김천 샤인 머스캣 고품질 출하 협조 등의 주요 사항을 홍보했다.
김영식 대곡동 통장협의회장은 자체 회의에서 7월 13일 통장협의회 농촌 일손 돕기 행사를 결정했고 인사식 및 통장 회의 소감으로 “2년 6개월간 대곡동장으로 근무하신 임동환 전 동장님께 그간 노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개령면으로 가셔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 새로 오신 이재수 동장님께서도 앞으로 어려움이 많으시겠지만, 우리 통장협의회가 함께할 테니 같이 지역발전을 위해 달려가 보자.”라고 말했다. 이재수 대곡동장은 “몸이 부서져라 최선을 다하시어 대곡동의 위상을 드높이신 전임 임동환 동장의 노고에 위로하며 열성적으로 반겨주시는 우리 통장님들께도 감사 인사 드린다. 열린 마음으로 통장 여러분과 주민들의 어려움을 듣고 적극적으로 돕는 동장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