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면 노인회(분회장 이광준)는 지난 26일 감천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노인회 회장 19명이 참석하여 노인회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대한노인회 김천지회의 노인회 정관 및 운영규정 등에 관한 전달사항 및 다가오는 제27회 노인의날 기념행사 안내와 경로당 회장 직무교육 등 현안 사항을 안건으로 진행되었다. 노인회는 다가오는 명절의 귀성객을 따뜻하게 맞아주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분위기를 만들자는 당부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안전수칙을 준수하면서 노인회 회원들이 함께 화합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경로당 여가문화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는 방안도 논의하였다.
면 관계자는 제2회 김천 시니어 가요대제전 예선전에 감천면 각 노인회에서 출전할 대상자와 동참할 수 있도록 노인회장님들의 홍보도 요청하였다. 김석조 시의원은 내빈으로 참석하여 “그동안 감천 발전을 위해 일조하시며 단체와 주민들이 서로 화합을 위해 애쓰시는 노인회장님들께 감사하다”라고 인사말을 대신하였다. 김상철 면장은 “경로당에서 즐거운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도 가족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