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7 21:21: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정치

국민의힘 본경선, 배낙호, 김응규 양자대결

임인배, 이창재, 김세환 예비후보, 김응규 후보로 단일화 선언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5년 02월 21일
4.2 김천시장 재선거를 위한 국민의힘 본경선 접수가 21일 마감됨에 따라 배낙호, 김응규 예비후보가 양자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1차 컷오프에 통과했지만 본경선에 신청하지 않은 이창재, 임인배 예비후보와 예비경선에서 탈락한 김세환 예비후보는 21일 오후 3시 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응규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다음은 이날 기자회견문의 내용이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4.2 김천시장 재선거에 예비후보 등록된 임인배, 김세환, 이창재, 김응규의 입장을 발표 드리겠습니다.국민의힘 김천시장 재선거에 공천신청을 등록한 우리 네 후보들은 경선 결정을 몇 일 앞두고 김천시와 시민들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두고 많은 고민과 협의를 하였습니다.

모 후보의 여러 가지 염려스러운 행태와 언론에 보도된 '공직선거법(허위사실유포)'위반으로 고발되어 수사가 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전 시장님의 전철을 밟고 시민 여러분들을 또 힘들게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마음과 시민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힘을 합치라는 목소리를 외면할 수 없어 각 후보들이 모든 사심을 버리고 오직 김천시와 시민만을 생각하기로 하고 그 적임자로 김응규 후보로 지목하고 마음의 결단을 내렸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김천시를 더 이상 어렵게 만들수는 없다는 저희들의 충정어린 마음을 헤아려주시고 현명한 판단을 기대합니다.

국민의힘 김천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임인배, 김세환, 이창재, 김응규

ⓒ 김천신문
한편, 국민의힘 본경선을 위한 여론조사는 24, 2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원50%, 일반시민50%로 결정된다.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5년 02월 21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위촉식 개최..
AI시대, 생각의 힘을 기르는 국어 수업 선보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 끼와 든든한 희망..
요리체험 활동으로 오감과 인성을 키워요!..
김천시, 8월 이달의 기업 ‘㈜네오테크’ 선정..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더 큰 무대를 위한 첫걸음’..
김천시노인회, ‘원로어르신 초청’ 간담회..
김천시, 경상북도와 투자활성화 간담회 개최..
경북교육청, 경북의 폐교, 위기를 넘어 미래를 짓다 - 현황과 비전..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3,845
오늘 방문자 수 : 49,928
총 방문자 수 : 103,192,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