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7 17:47: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정치

국민의힘 배낙호 후보, 김천역에서 선거유세 피날레 장식

“배낙호,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 13일간의 마지막 선거유세
선거운동원 및 지지자 8백여명 모여 “배낙호” 연호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5년 04월 01일
선거유세 마지막 날인 1일 국민의힘 김천시장 배낙호 후보는 김천역 앞 유세에서 “내일 투표장에 가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줄 것”을 당부하며 “반드시 김천의 미래를 위해 준비된 시장 배낙호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배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선거운동원과 당원 및 시민 8백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침체된 원도심 상권을 살리고, 어려운 농촌 현실도 살려내겠다. 혁신도시 정주 여건 잘 만들어서 활기찬 혁신도시 이뤄내겠다”고 목청을 높였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배 후보는 특히 “13일 동안 김천시 전역을 누비며 목이 쉬어라 외쳤던 선거운동원들의 열정을 잊지 않겠다”며 “그 열정을 가슴에 새겨 김천발전을 위한 힘찬 에너지로 쏟아 내겠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배 후보 유세를 청취하고자 모인 군중들은 “배낙호 비상‘ ’김천 비상‘의 염원을 담은 종이비행기 500여 개를 하늘 높이 날리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13일간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의 피날레를 장식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한편 이날 송언석 국회의원을 비롯한 이우청, 박선하, 최병근, 조용진 도의원, 나영민 시 의장이 찬조연설자로 나서 배낙호 후보가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를 호소했다. 지지자들은 이들이 연설할 때마다 연신 “배낙호”를 연호하며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 김천신문
사진: 나문배 취재본부장
김희섭 기자 / 입력 : 2025년 04월 01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경북도,제33회 ‘경상북도중소기업대상’후보모집..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경북보건대학교, 하계방학 「GCH 리더스 – 기숙형 토익 집중 향상 프로그램」 성료..
제21회 김천시생활체육대회 개막..
김천시, 시민과 함께한 2025 을지연습..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2,306
오늘 방문자 수 : 43,747
총 방문자 수 : 103,694,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