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5 20:15:4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정치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따른 김천시장 입장문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5년 04월 04일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오늘 헌법재판소의 인용 결정이 있었습니다. 이 중대한 헌정사적 결정을 마주하며, 김천시의 입장을 시민 여러분께 분명히 밝히고자 합니다.

ⓒ 김천신문
우리 헌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내려진 이번 결정을 김천시는 무겁고도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법의 판단은 모두가 존중해야 할 최종적 질서입니다. 정치적 입장과 해석의 차이를 떠나, 지금은 국민 모두가 헌법의 정신 아래 하나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김천시는 그동안 다양한 정치적 목소리가 공존해 왔습니다. 시민 여러분 각자의 생각과 의견은 우리 사회의 건강한 다양성의 표현이자 민주주의의 밑바탕입니다. 하지만 이 순간부터는 분열이 아닌 통합과 화합의 정신으로, 김천이 먼저 하나 되어야 합니다.

지금 이 순간 가장 중요한 것은 김천시민 모두의 연대와 단결입니다. 서로 다른 생각을 존중하되, 더 나은 김천과 더 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마음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김천시정은 정치적 대립이나 혼란에 흔들리지 않고, 오직 시민의 삶과 안전, 지역의 발전에 초점을 맞춰 흔들림 없이 나아가야 합니다.

저, 배낙호는 시장으로서 김천시민 한 분 한 분의 뜻을 소중히 여기며,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시정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위기를 슬기롭게 넘기기 위해, 저는 시민 여러분의 지혜와 협력을 간절히 호소합니다.
송언석 국회의원님,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님과 함께, 김천의 안정과 시민의 통합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김천의 민심을 보듬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뜻을 모아가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손을 맞잡는다면, 이 혼란의 시기 또한 김천이 성장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5. 4. 4.
김천시장 배 낙 호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5년 04월 0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증산초·병설유치원, 율곡CGV 김천녹색미래과학관..
김천소방서, 제47대 송영환 서장 취임..
한국전력기술, 기술개발과제 성과공유회 개최..
영어마을 체험으로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길러요!..
김천소방서, 송영환 서장 “현장에 강한 소방” 취임 첫 행보로 실천..
이철우 도지사, 「경북의 성과와 더 큰 발전 방향」 브리핑..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장마철 대비 종합스포츠타운 시설물 점검 시행..
‘제2차 김천시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2025 제32회 아시아 주니어 스쿼시 선수권대회, 김천에서 개최..
김천시인사..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김천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도서..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17,837
오늘 방문자 수 : 51,593
총 방문자 수 : 100,95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