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8-11-12 오후 06:07: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종합

황교안 전 총리, 김천제일교회 부흥집회 참석

‘그리스도인 된 은혜’ 주제로 간증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6일
ⓒ 김천신문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부흥집회 간증을 위해 5일 오후 7시 김천제일교회를 찾았다.
이번 부흥회에는 ‘하나님의 시선’을 주제로 지용수 양곡교회 담임목사와 황교안 전 총리를 초빙해 5일~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부흥회 첫날인 5일에는 김충섭 시장, 백성철 시의회 부의장, 임인배 전 국회의원, 김정국 전 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많은 신도들이 참석해 예배본당을 가득 메웠다.
ⓒ 김천신문
이날 예배는 인도자인 김윤옥 목사의 묵상기도로 시작해 304장 찬송, 김대섭 장로 기도, 이상직 목사의 고후6:1~10 성경봉독 후 김천제일교회 찬양대의 고운 찬양이 이어졌다. 또 강사로 초청된 황교안 전 총리의 간증, 진중구 목사의 통성기도와 김광규 장로의 광고, 찬송 후 장승현 목사의 축도로 폐회했다.
ⓒ 김천신문
기독교한국침례교단 전도사이기도 한 황교안 전 총리는 ‘그리스도인 된 은혜’를 주제로 이날 간증집회에 나섰다.
황교안 전 총리는 가난한 집안의 공부도 못하던 보잘 것 없는 소년이 예수를 만난 뒤 성공한 삶을 살게 된 자신의 인생스토리를 통해 그리스도인으로서 은혜입음을 입증했다.
ⓒ 김천신문
황 전 총리는 “10살 때 누이를 따라 처음 교회에 가서 예수를 만났다”며 그리스도인이 된 계기를 설명하고 “말씀으로 은혜를 입어 52년 간 신앙생활을 해왔다”고 감사해 하고 “예수를 만난 뒤 공부를 하게 돼 고시에 합격하고 신학교도 졸업했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또 황 전 총리는 “28년 간 공직생활과 변호사 생활을 거쳐 제63대 법무부장관, 제44대 대한민국 국무총리를 역임했으며 남매를 낳고 화목한 가정을 이뤄 직장과 가정, 모든 관계에서 마음의 평안을 누리는 은혜를 하나님으로부터 입었다”며 “그리스도인은 언제나 하나님 중심으로 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11월 0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송언석 의원,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수상
김천출신 꽃미남 트로트가수 ‘유성’
황금시장 김장양념축제로 시끌벅적
제1회 김천전국 행복 마을 동요제
민주평통 3대 가족 통일골든벨
미리가보는 ‘김천신문 베트남 문화탐방’
김천시, 초소형 전기차 신산업 주도!
기획취재-도심공동화를 진단한다
화창한 만추, 단풍 절정 부항을 걷다
김천농협 협동조직 화합 한마당
기고
요즘 스마트폰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 
‘공공단체등 위탁선거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거관리위원회가 농·수·산림조합으로.. 
칼럼
드넓은 평야에 농사를 짓거나 혹은 아주 시골 이거나 또는 수많은 오토바이들이 일렬.. 
“여행 가려고 합니다. 어디로 가야 합니까?”고객들이 여행사에 전화해서 주로 물어.. 
김천부동산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 투자가치! 내 투자처는 어디..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가메실1길 21 / 발행인·편집인 : 오연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경규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 청탁방지담당관 : 임경규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0,831
오늘 방문자 수 : 7,747
총 방문자 수 : 11,626,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