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청결한 대신동은 지역공동체의 힘으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6.26 09:09 수정 2023.06.27 09:09

대신동 Happy Together 하계 연도변 환경정비 실시

대신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관내 도로변 안전 및 환경 취약 지구들을 6개 구간으로 나눠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시행했다.


이번 사업은 여름철을 맞아 도로변에 무성하게 자란 풀들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하여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3대 집중 실천 목표 중 하나인 ‘청결’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번 하계 연도변 풀베기 및 환경정비 사업에는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송치종), 새마을협의회(회장 이군호), 자율방범대(대장 송치종),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김도철), 자유총연맹(회장 이춘근), 방위협의회(회장 이병갑) 총 6개 단체 100여 명이 참여하여 풀베기,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한 단체 회원은 “이른 아침부터 다들 모여 우리 동네 청결 유지를 위해 힘쓰니 매우 뿌듯하고, 앞으로도 이렇게 우리 동네를 위해 힘을 보탤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 김천신문

김해문 대신동장은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부터 단체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질서 있게 작업해주신 덕분에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될 수 있었다”라며,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비를 위해 애쓰신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조금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