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봉산면 이장협의회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6.28 10:35 수정 2023.06.28 10:35

6월 이장 회의로 더 행복해져

봉산면은 지난 27일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회의실에서 이장과 주요 인사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 정례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최병근 도의원과 신세원 시의원이 참석하여 인사 말씀과 여름철 건강 안부를 전했다. 이어서 김철환 농식품유통과장이 김천 샤인 머스캣 고품질 포도 출하를 위한 실천 방안을 홍보하며 포도 생산에 특히 신경 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또한 이날 봉산면 이장협의회에서는 하반기 공로 연수에 들어가는 봉산면 서천석 부면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공직 생활에 대한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박희중 이장협의회장은 “포도 알 솎기 작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오늘 이장 회의에 이장님 전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상반기 마무리를 잘해주셔서 고맙고 하반기에도 맛있는 포도 재배를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라고 다짐했다.

김흥연 봉산면장은 “비가 많이 내려서 걱정이 많았지만, 이장님들 덕분에 아직 큰 피해가 없어서 감사드린다.”라며 “올 하반기에도 근심 없고 행복이 넘치는 봉산면이 될 수 있게 많이 도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