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 ’ 시립합창단『제6회 정기연주회』
「김천시립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2월 13일(화) 오후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 형식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을 선곡하여 주옥같은 화음과 아름다운 선율로 시민들에게 음악의 향기와 함께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어릴 적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전래동요를 비롯하여, 부모님과 자녀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반달’, ‘나뭇잎 배’, ‘겨울나무’ 등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동요와 우리에게 잘 알려진 명곡 ‘에델바이스’, ‘크시코스의 우편마차’ 등이 어우러져 깊어가는 12월의 겨울밤을 따뜻하게 감싸줄 것이다. 또한, 동요 작곡가 이강산 선생님이 특별출연하여 동요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며, 추억의 만화영화 주제곡과 함께 ‘징글벨’ 등 성탄캐롤을 준비하여 초대받은 모든 이들이 다가오는 성탄의 기쁨을 먼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한편 김천시립합창단은 2001년 6월 창단이후 수십 차례의 정기 및 수시공연과 야외 음악회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2월과 11월에는 출향인을 위한 시립예술단 부산 및 대구공연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출향인과 부산 및 대구시민들로부터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천시립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관람권은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와 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부되고 있다. (관람방법 : 초대. 문의 : 054-420-7821, http://www.gcart.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