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지역 초중등학교가 20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모두 방학에 들어간다.
초중등학교를 모함해 김천에서 가장 빨리 방학을 시작한 학교는 20일부터 방학에 들어간 동부초등학교이다. 동부초등학교의 뒤를 이어 22일에는 김천초등, 모암초등이 방학에 들어갔다. 23일에는 중앙초등, 다수초등, 양천초등, 신일초등, 부곡초등, 동신초등, 금오산초등, 운곡초등, 위량초등, 아천초등, 능치초등, 어모초등, 봉계초등, 태화초등, 대룡초등, 부항초등, 대덕초등 등 17개 학교가 방학을 시작, 가장 많은 학교가 방학을 했다. 26일에는 감천초등, 조마초등, 구성초등이 방학을 했고 27일에는 금릉초등, 농소초등, 아포초등, 지동초등, 곡송초등이 방학을 했다.
28일에는 서부초등, 개령서부초등, 지례초등이 방학을 했고 29일에는 대신초등, 증산초등이 방학하고 직지초등은 김천에서 가장 늦은 31일 방학에 들어간다.
중학교는 22일 성의여중이 방학했고 23일 성의중, 27일 중앙중, 김천여중, 개령중, 감문중, 농남중, 문성중, 한일여중이 방학했다.
28일에는 구성분교, 아포중, 개령중, 김천중이 방학했고 29일에는 부항분교, 증산분교가 방학하고 30일에는 지례중, 대덕중, 석천중이 방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