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0 18:36:5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일반

개띠들의 새해 소망

정영순(48세.김천농협성내지점 과장)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1월 04일

  


“열심히 일하고 봉사도 많이 하고 싶어요” 


 


 병술년 새해가 밝았으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계획을 세웠습니다. 올해가 개의 해인 만큼 개띠인 저는 올해를 시작하는 각오가 남다릅니다. 


 


 제가 지금 김천농협 성내지점에서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점의 지점장님과 직원들이 올해 모두 건강하고 복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조금 더 욕심을 부리자면 우리 지점이 높은 실적을 올려 김천에서는 물론 전국에서도 앞서가는 지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이런 소망들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저는 저부터 열심히 일해 볼 생각입니다. 우리 지점의 직원들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지점장님을 돕고 직원들이 화합하고 단결하도록 하는 것도 제몫이겠지요. 


 


 


 직원들에게 바라는 것이 있다면 역시 서로 서로 업무를 도와주고 상부상조하며 정보교환을 하는 것이겠지요. 지난해도 잘 했지만 올해도 이런 관계가 계속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학교에 다니는 아들과 고등학교에 다니는 딸, 그리고 농협시지부에 근무하고 있는 남편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보다도 건강입니다. 건강을 잃어면 모든 것을 잃는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어머니로서 아내로서 가족들의 건강이 가장 신경 쓰이는건 당연하죠. 


 


 개인적으로는 봉사활동과 우리 농협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친절하게 해주고 싶어요. 제가 불쌍한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이라 지금까지 남모르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지만 앞으로는 좀 더 노력하고 좀 더 친절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어려운 사람이 많아요. 이런 분들에게 더 많은 김천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어요.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1월 0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서예의 숨결, 타묵의 울림” 김천 출신 율산 리홍재 특별초대전..
제10회 경상북도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김천서 개최..
김천상공회의소 ‘2025년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안전환경 구축 지원사업’ 1차 선정위원회 회의 개최..
경북도,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APEC 전 분야 윤곽 보인다..
김천소방서, 위험도로 대응 위한 소방차량 운전능력 집중 교육..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태극기 나눔 캠페인 전개..
제80주년 광복절, 대신동 신양마을 태극기 물결로 물들다..
김천소방서, 경상북도 의용소방대 강의경연대회‘우수상’수상..
김천시청어린이집, 감사의 마음 담아 ‘빙수데이’ 행사 개최..
(사)경북ICT융합산업진흥협회-경북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등학교-경북보건대학교 상호협력 협약 체결..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5,083
오늘 방문자 수 : 46,383
총 방문자 수 : 103,387,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