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2 05:52:0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기획기사

기자수첩

도의원 출마자들은 김천시민을 우롱하는 것인가!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2월 09일

 


 도의원 출마자들은 김천시민을 우롱하는 것인가!


 전국에서 도의원 출마후보자가 거론되지 않고 있는 곳은 김천밖에 없다.
물론 나영민(전 금릉 JC 회장), 이순희(김천시의회 의원) 두분이 도의원 출사표를 던져놓고 있긴하지만 사실상 한나라당 공천을 받아 출마할 후보들은 전혀 거명되지도 않고 출사표를 던진 후보도 없다.


그렇다면 3월 20일경 한나라당 공천이 발표되면 그때 출마해도 당선은 확실하다는 자만심 때문인것 같은데 이것은 김천시민을 우롱해도 보통 우롱하는 것이 아니다. 나중에 공천을 받더라도 출사표는 던지고 시민들로부터 냉철한 심판을 받아야만 할터인데 시장후보, 시의원 후보들은 확실하게 출사표를 던지고 있는데 유독 도의원 후보들만 출사표를 던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혹시 도의원은 한나라당 공천만 받으면 아무나 작대기만 꽂아도 당선되다는 자신감 때문일까?
사실 도의원은 국회의원 못지않게 매우 중요한 자리이며 연봉을 7~8천만원이나 받는 고위직이나 다름이 없다.


 김천시민들도 이제는 공천이나 받으려고 줄서는 아무런 소신도 없고 김천시민을 우롱하는 이러한 도의원 후보자들은 절대로 선택해서는 안될 것이다.
만약 김천에 시민단체들이 있다면 후보자들의 옥석을 가려 올바르지 못한 소신없는 기회주의자들은 낙선운동이라도 펼쳐 김천시민의 자존심을 살려야만 할것이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2월 09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부곡사회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부곡 효(孝)잔치” 성료..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화 채화 봉송”..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김천에서 화합과 감동의 막 올리다..
“화합의 불꽃 타오르다! 제63회 경북도민체전 성대한 개막”..
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국비확보 소통-One Team’ 가동..
경북 대형산불 피해지역 ‘긴급지원주택’사업에 양질의 주택이 공급된다...
감천면 천진사, 경북 산불 피해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천시, ‘미래차 애프터마켓 부품산업 활성화 기반구축’ 최종 선정..
“웃음이 보약”… 개령면 동부1리 마을회관..
수필공원 - 그립고 또 그립습니다..
기획기사
김천시는 매년 차별화된 주거복지 정책을 선보이며, 실효성 있는 대응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5년에도 저출생 문제 해소와 시.. 
2024년 여름, 김천시는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특히 봉산면에는 시간당 80mm 이상의 폭우가 쏟아졌으며, ..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 편집국장 : 김희섭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5,024
오늘 방문자 수 : 9,754
총 방문자 수 : 98,197,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