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7 06:17: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새얼굴-신경원 김천농구협회장

“김천농구에 새바람을 불어넣겠습니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2월 17일



 신경원씨가 김천시농구협회장으로 취임했다.


김동열회장의 뒤를 이어 신경원씨가 회장으로 취임한 것.


 


 신임 신회장은 스포츠를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스포츠맨으로 정평이 난 인물이다.


농구와는 별다른 인연이 없던 신회장이지만 김천 농구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


 


  “농구는 솔직히 잘 모르는 미지의 분야입니다. 하지만 저는 모든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농구 역시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스포츠입니다. 스포츠인이 스포츠를 만났는데 어려울 것이 무엇이며 못할 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저는 김천 농구에 새바람을 불어 넣겠습니다.”


 


 대단한 자신감으로 자칫 실수를 할까 걱정될지 모르지만 신회장이라면 걱정없다.


 “우선은 업무부터 파악해야겠지요. 아무리 같은 스포츠지만 스포츠마다 다른 점이 있고 협회마다 다른 점이 있을테니까요. 저는 그 부분을 꼼꼼히 알아보고 완전히 이해했을 때 제 목소리를 낼 생각입니다. 그 전까지는 그동안 협회를 잘 이끌어 오신 김동열 전임회장이나 협회 관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생각입니다.”


 


 신회장의 특기는 대화로 원만한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이다.


 “독불장군은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어디서나 환영받지 못하는 존재입니다. 회장을 맡아 일을 하다보면 선수 문제나 코치문제, 교육청, 시 등과 만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는 협의를 통한 원만한 해결을 최우선 할 생각입니다.”


 


 김천농구계에 새바람을 불어 넣겠다는 스포츠맨 신 회장은 스포츠맨답게 모든 운동과 등산을 즐기며 부인 박순희씨와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2월 1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위촉식 개최..
AI시대, 생각의 힘을 기르는 국어 수업 선보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 끼와 든든한 희망..
요리체험 활동으로 오감과 인성을 키워요!..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더 큰 무대를 위한 첫걸음’..
김천시, 8월 이달의 기업 ‘㈜네오테크’ 선정..
김천시노인회, ‘원로어르신 초청’ 간담회..
김천시, 경상북도와 투자활성화 간담회 개최..
경북교육청, 경북의 폐교, 위기를 넘어 미래를 짓다 - 현황과 비전..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3,845
오늘 방문자 수 : 14,775
총 방문자 수 : 103,157,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