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김천대학은 지난 27일 삼성전자 구미2사업장에서 펼쳐진 2006학년도 삼성전자 PRO캠퍼스(사내대학)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뷰티아트과와 음악과 신입생들을 위한 대학소개와 학사일정 등을 안내했다.
1부와 2부로 나눠 실시된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동안 진행됐으며 대강의실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천대학 강성애 학장을 비롯한 대학 교수와 보직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2006학년도 사내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전체 오리엔테이션이 거행됐다.
전체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대학별 교수소개와 내빈 격려사, 신입생에 대한 유의사항들이 전달됐으며 특히 전정권 삼성전자 인력개발부장은“위대한 포부가 위대한 인물을 만든다”며 “뒤늦게 시작한 공부인 만큼 열정과 노력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학업을 완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2부 행사에서는 대학별로 배정된 강의실에서 각 학과별 오리엔테이션 순서가 진행됐으며 특히 삼성전자 비전동(기숙사)에 설치된 김천대학 강의실에 뷰티아트과와 음악과 새내기들을 위한 별도의 환영회장을 마련하고 내빈소개, 학장 격려말씀,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 기념품 전달 등 신입생들을 위한 가족 같은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삼성전자 PRO캠퍼스의 김천대학 뷰티아트과 및 음악과 신입생들은 2월28일 첫 개강과 함께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이틀간의 대학 방문수업과 삼성전자 내 강의실 수업을 통해 새로운 배움의 기회와 전문기술을 제공받게 됐으며 신학기를 맞이하게 된 사내대학생들은 앞으로 2년간의 학업을 통해 보다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꿈을 실현함은 물론 삼성전자 발전에도 기여하게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