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2 17:22: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여름방학 어린이 특선영화「슈렉 3」

“난다 뛴다 하는 놈들의 王승부”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07년 07월 18일









▲ 제목을 넣으세요

김천시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건전한 여가 선용을 도모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 3」를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오후3시에 3일간 3회에 걸쳐 상영한다.




이번 영화는 2001년 1편과 2004년 2편을 각각 개봉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돈을 벌어들이며 메가히트를 기록했던 엽기발랄 애니메이션 3번째 시리즈로 애니메이션으로서는 1억 6천만불이란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소요된 북미 개봉  박스오피스 최고의  흥행 작품이다.




 '겁나먼 왕국'에서 있었던 일대 소동 후..., 슈렉과 피오나는 자신들의 늪에 돌아와 달콤한 생활을 즐기는데 이도 잠시, 피오나의 아버지 해롤드왕이 위독하므로 슈렉과 피오나가 왕위를 계승해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왕이 되기 보다는 그냥 숲에서 살고 싶은 슈렉에게 제시한 해롤드 왕의 제안은 왕위 계승 다음 서열인 피오나의 먼 친척 아더 왕자를 찾아와 왕위를 계승시키면 둘은 늪으로 돌아가도 좋다는 것. 이제 슈렉은 임신한 피오나를 왕국에 남겨두고, 동키, 장화신은 고양이와 함께 아더 왕자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아더를 만난 슈렉은 형편없어 보이는 그와 함께 귀국길에 오르는데 성공하지만, 암초에 배를 부딪히고 섬으로 떠내려간다.




한편, 슈렉이 없는 사이, 프린스 차밍이 동화속 악당들과 함께 겁나먼 왕국을 습격하고, 피오나 등 5공주(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라푼첼)와 릴리안 왕비가 이에 맞서지만 역부족이다. 돼지 삼형제로부터 슈렉의 거처에 대해 이야기를 들은 차밍왕자는 슈렉을 잡고 나머지 일행은 죽일 것을 후크 선장 등에게 명령한다. 그시간, 슈렉 일행과 아더왕은 떠내려간 섬에서 마법사 멀린을 만나는데...!!




1,2편에서 패러디와 캐릭터, 대사, 사건 등이 신선한 재미를 주었다면 이번 3편은 따뜻하고 느긋한 친밀함이 그 자리를 채울 것으로 보이며, 때때로 예상치 못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전편의 신선함을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어린이와 어른, 모든 관객들의 폭소를 터뜨리게 하고 동화속의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영화의 초대권은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이마트,농협김천시지부,농협부곡지소,황금약국)와 문화예술회관에서 선착순 배부중이다.




(문의 : 054-420-7824   http://www.gcart.go.kr)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07년 07월 1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김천시립도서관 「신중년 컬리지」 참여자 모집..
5개국 청소년, 경북에서 우정·문화·미래를 잇다..
김천소방서, ‘새 생명 탄생 119구급서비스’ 간담회 개최..
남면 새마을협의회 하반기 정기총회 개최..
김천을 밝히는 여성 경제인들의 따뜻한 마음..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시, 2025년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김천시 · 한국전력기술(주) 제10기 재능나누미 봉사단 발대식 개최..
모든 행복의 출발은 ‘복지’로부터!..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3,374
오늘 방문자 수 : 27,674
총 방문자 수 : 103,471,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