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단말기사업팀 김 정 훈 입니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KAIT)에서 전국 우체국과 함께 분기별로 실시하는
분실핸드폰 주인찾아주기 홍보캠페인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구미/김천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행사일정 : 2007. 9. 11 / 12 (구미/김천)
행사장소 : 구미우체국 / 김천 역전우체국
“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개최
- 구미 우체국과 김천 역전우체국에서 (9/11, 12) 캠페인 실시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회장 이기태) 핸드폰찾기콜센터는 구미와 김천 시민들을 대상으로 습득한 핸드폰의 처리요령과 분실자 고충해소를 위해 구미 우체국과 김천 역전우체국 앞에서 9월 11일, 12일 양일간‘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구미, 김천 시민들에게 ‘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는 한편, 습득한 핸드폰의 처리방법을 몰라 가지고 있는 핸드폰을 신속하게 주인을 찾아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캠페인 기간 중 습득한 핸드폰을 가져오는 사람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는 정보통신부 산하기관으로 SK텔레콤, 케이티프리텔, LG텔레콤 등 이동통신사업자와 함께 국가통신자원의 효율적 이용과 건전한 통신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99년부터 ‘분실핸드폰 주인 찾아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 2,800여개 우체국을 통해 분실핸드폰 습득신고를 접수하고 습득 신고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주고 있다.
또한, 핸드폰찾기콜센터는 전국 경찰서 및 철도청 유실물센터에 습득 신고된 핸드폰에 대해서도 업무제휴를 통해 주인에게 찾아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핸드폰을 분실한 사람은 핸드폰찾기콜센터(전화 02-3471-1155, 인터넷 www.handphone.or.kr)를 통해 본인의 핸드폰이 센터에 보관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 핸드폰이 보관되어 있으면 확인절차를 통해 무료로 찾아가거나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협회는 ‘고객의 성공과 함께하는 정보통신 대표단체’ 라는 KAIT 2010 비전과 ‘정감있는 디지털세상 스무살의 KAIT가 함께합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정보통신정책설명회, KIS 정보통신대전, IT산업통계품질관리세미나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인도네시아 IT협력단 파견사업, IT산업전망컨퍼런스, KAIT컵 회원사 축구대회, 정보통신 활용 우수자 선발, 벤처창업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 개최 할 예정이다.
문의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단말기사업팀 (02-580-0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