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경찰서(서장 김실경)에서는 지역기관장, 단체장으로 구성된 “법질서 확립”을 위한 추진계획으로 12일 2층 회의실에서 “지역치안 협의회”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협의회 창립총회 자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을 의장으로 추대하고, 김실경 경찰서장, 고종렬관리과장,(전보규 교육장), 백주흠 소방서장, 김호영 사무국장(윤용회 상공회의소회장), 이종덕 새마을 지회장, 김종섭 평통김천시 협의회장, 이현자 사무국장(이신호 YMCA이사장), 이동희 시농협조합장, 정영현 바르게살기협의회장, 이경엽 시지역혁신협의회장, 김선일 김천라이온스클럽회장, 편철현 황악라이온스클럽회장,이 참석하였다.
협의회는 막대한 사회,경제적 비용을 유발하는 기초 교통질서 위반, 불법폭력시위, 등 생활주변 무질서를 추방하고, 공권력 침해행위에 엄정 대응하여 법질서를 확립,선진 일류국가 도약을 선도하자는 목적을 두고 있다.
참여단체의 인력,예산 등 자원을 유기적으로 연계,투입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지역사회 불법,무질서 추방 캠페인, 안전확보 등 주요사업을 적극 공동추진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김서장은 교통질서확립, 기초질서 확립, 불법폭력시위, 파업 등 공공질서 파괴행행위, 엄정대처, 고리사채, 불법사금융 척결 등으로 서민생활침해범죄 집중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건전한 사회풍토를 조성자고 당부하였다.
|
▲경비, 수사,청문, 경무,생활안전 과장들........정보는 공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