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박보생)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노력하고 김천시정에 적극 동참한 공로자들에게 지난10월1일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김천시 직원 10월 정례석회식장에서 모범시민에 대한 표창 패를 수여하였다.
이날 시장표창을 받은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김천시지회 박순악 부지회장은 장애인(지체장애 2급)으로서 불우한 환경을 극복하고 모범가정을 일굼은 물론, 지회 수석 부지회장으로 지회업무에 솔선수범하며 성실과 근면한 자세, 이웃에 대한 봉사정신으로 모든 이의 귀감이 되는 한편, 지회업무의 활성화를 기해 2005년도 전국 최우수지회 상을 수상하는데 일조하였다.
제2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고. 또한 지회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에 참여하여 지역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등, 숨은 공로로 타의 모범이 되어 김천시장 표창을 받게 되었다.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 박선하 지회장은 수상을 축하하며, 불편한 몸이지만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묵묵히 자신보다 더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한 알의 밀알이 되어 묵묵히 지회업무에 최선을 다해 수상하게 되어 모든 회원들과 같이 힘찬 박수를 보내고, 전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장애인복지향상에 총력을 경주하는 다짐을 하자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