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합창단이 오는 6월 1일 오후 1시30분 김천 대광동 공단 내 (주)마린코스메틱을 방문,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최근의 어려운 경제위기 속에서도 꿋꿋이 우리지역에서 생산활동을 하고 있는 업체 직원들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해줄 것이다.
이번 공연은‘도라지꽃’,‘코스모스를 노래함’등의 우리 가곡과 ‘Drinking Song’(영화 ‘황태자의 첫사랑’중), ‘먼길’(영화 ‘왕의 남자’중)등과 같이 영화를 통해 익숙하게 알려진 곡들은 물론 뮤지컬 ‘맘마이아’히트곡을 통해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매년 정기연주회는 물론 지역 학교, 의료시설 등 문화 소외시설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함으로써 행복 중심도시 김천의 문화사절단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시립합창단의 이번 공연은 지역 경제활동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주)마린코스메틱은 2002년 설립하여 사회와 함께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나누며 가꾸어가는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전문기업으로 현재 1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공연문의 문화예술회관 ☎420-7823~6, http://www.gcart.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