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김천시 신음동 탑웨딩타운 2층 에머날드실에서 성의 출신인 김천시청 공무원 재직자로 구성되어 있는 “성인회”가 회원부부 및 퇴직공무원 기타 동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회 “송년의 밤”행사를 가졌다.
이날 성인회(회장: 정동출 의회사무국 의정담당)) 송년의 밤 자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 백영학도의원, 강인술의원, 육광수의원, 김규승의원, 심원태의원, 박인발 김천지구동창회회장 및 퇴직선배공원 등이 참석했다.
도규익(스포츠산업과) 부회장의 진행으로 내빈소개와 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2010년 성의 총동창회 체육대회 주관기(제37회)에 지원금 50만원을 전달하면서 성공적인 체육대회가 되기를 기원했다.
이어서 성인회장 인사, 박보생 김천시장축사, 박인발 성의동창회 김천지구회장 격려사, 기념케익절단식과 정동출 성인회장의 감미로운 색스폰연주와 대덕면 김기식담당 축가로 축하무대가 참석한 동문 및 내빈으로부터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아 송연회 밤을 더욱 더 열기가 가득하였다. 끝으로 마음속의 영원한 노래인 교가 제창순으로 진행되었다.
정동출 성인회장(의회사무국 의정담당)은 인사말를 통해 동문 선․후배간 친목을 강조하면서, 자기 맡은바 책임을 다하여 시정발전에 온 힘을 기우려 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퇴직공무원의 주옥같은 덕담으로 성인회의 친목을 과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