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은 지난12월 21일 은인들과 함께하는‘2009 행복 한마당’을 실시하였다.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실시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하여 관심과 사랑을 보내 준 후원자,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이끌어 내고자 실시되었으며 박보생 김천시장을 비롯하여 박일정 김천시의회 의장, 지역의 유관기관장 및 단체장,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총 150여명이 참여하여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었다.
외부 초청공연을 비롯한 자원봉사활동 소감문 발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박선하 관장 및 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장학금 150만원 전달식, 복지관 직원과 이용 고객이 하나가 된 해도두리 수화공연, 직원들의 핸드벨 공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장을 찾은 많은 후원자, 자원봉사자에게 즐거움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또한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한 비젼클럽4050 일동이 50만원을, 유진제지 김은숙 대표가 50만원을, 태양 김태겸 대표가 50만원을, 김천농협협동조합(조합장 이동희)에가 밀가루 90포를 후원하여 그 동안 보내 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에서 오히려 더 큰 사랑을 보여주었다.
박선하 관장은 “오늘날 지역 장애인의 복지 향상은 박보생 김천시장님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및 단체장, 오늘의 주인공인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없었으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었으며 가슴 깊숙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