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농공고등학교에서 “선배에게 존경을 후배에게 사랑을 시민에게 나눔을 ”이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지난 5월2일 선후배 동문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가족한마음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동창회에는 박영노 동창회장, 안부기 주관기 대회장,박치규 교장, 이철우국회의원, 고문 박보생 시장후보, 전 박팔용 시장, 박일정시의회 의장, 강중규의원, 정청기의원, 오세도 전회장, 우정길 전회장, 장우혁 대구지역동창회장 등 부산,구미 각처 동창회장이 참석했다.
동창회에서는 농공고를 빛낸 자랑스런 상을 전 박팔용시장에게, 동창회 발전을 위하여 노력한 동문회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테이프 컷팅식과 떡케익 절단식으로 인조 잔디구장 개장식을 가지고 본 행사에 들어갔다.
본행사는 장기기증, 사랑의 쌀, 사랑의 나눔행사 캠페인을 펼치는 등 공굴리기,윷놀이, 기별 노래자랑, 배구, 족구,어린이 미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박영노 회장은 격려사를 동해 학창시절 추억을 되새겨 그 시절의 따뜻한 정과 깊은 동기애를 느끼고 모교가 가고자하는 방향으로 발전 할 수있도록 건설적인 의견을 수렴 할 수잇는 자리가 되고, 전국 각지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농인”을 하나로 연결하여 작은 일까지도 공유할 수있는 “위대한 김농인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할수있도록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을 쏟아주기를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