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신동 탑 웨딩타운 신관 3층에서는 지난5월17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H지구 김천 라이온스 클럽(회장 이기양)“창립 40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회원 및 가족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기양 신임회장의 취임식자리에는 이철우국회의원, 박보생 김천시장후보, 박일정의장, 서정희 부의장, 권시태 도교육위원후보, 곽홍곤 농협중앙회시지부장, 유석우 김천시청 자치행정지원국장을 비롯한 일본 오까야 라이온스클럽 회장(후지모리 요시유끼)외 회원 및 라이온스 가족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박일정 직전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으며 지구임원 및 내빈소개, 신입회원 입회선서, 취임회장선서, 클럽기 이양 및 화환증정, 지구현황보고에 이어 다시 만날 때까지 노래제창으로 진행됐다.
김천라이온스 클럽은 김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 먹거리 장터, 봉사금 전달, 농촌 일손 돕기, 대민의료, 법률, 건축, 상담및 농소면 농기계 무상 수리 등 많은 봉사 활동을 해 왔었다.
박일정L, 이순기L, 김세호L는 355-H지구 박수복 총재 표창을 수여, 김한수L, 전철규L, 박인수L 공로패를 수상, 이승근L, 시진학L은 20년 출석상을, 농소면 전재서 면장, 이정복 조합장, 이삼용 이장협의회장, 서명순 새마을부녀회장이 각각 감사패를 수상했다.
2010 김천라이온스 클럽 이기양 신임회장을 비롯한 김장록 제1부장, 이영철 제2부장, 김종희 제3부장, 이정배 총무, 김국일 재무, 이재호 LT, 박임수 TT회장단들이 한해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이기양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따듯함을 함께 나누는 세상”이라는 케치 플레이를 제시하고 라이온스 가족모두가 한마음과 한뜻이 되어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한 곳을 찾아가 소외된 모든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함께 나누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회원 상호 간 존경받기보다 먼저 존경하고 칭찬하는 라이온이 되어주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