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1 10:56:2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사회종합

김천시 박보생시장 시민들 성원에 감사 메세지.

- 민선5기출범으로 새 김천건걸, 행복도시 이룩하겠다.-.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0년 06월 03일
 











김천시는 6.2지방선거에서 압도적으로 당선된 박보생 김천시장은 김천시민여러분의 열정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민선5기 출범으로 다 하지못 한 현안사업 혁신도시,KTX역사 등 새 김천을 건설, 행복도시를 이룩하겠다는 다짐으로 당선된 소감을 밝혔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민 여러분에게 웃음을 찾아 드리고 지역발전의 희망이 되겠다는 각오와 신념으로 6.2 지방선거에 김천시장 후보로 출마하여 당선 된 박보생 입니다.


 


먼저 이번 김천시장 선거에서 저 박보생을 믿고 열렬한 성원과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정말로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당선 소식을 접하고 말할 수 없는 기쁨과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벅찼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여러분들의 성원에 꼭 보답해야겠다는 무거운 책임감으로 마음이 숙연해짐을 느끼고 고개가 숙여집니다.


 


시민 여러분


민선 5기를 맞이하는 현재 우리 김천은 1949년 시로 승격된 이후 새로운 김천의 건설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중요한 때에 시민 여러분들이 저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준 것은 지난 4년간의 시장 경험과 그 동안 각종사업을 추진하면서 얻어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의 새로운 행복도시 김천을 건설하라는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행복과 지속적 성장의 활기가 넘쳐나는 새김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그리고 선거로 흩어진 민심을 수습하고 각계각층의 갈등을 해소하여 시민 화합을 반드시 이루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저와 함께 시장 후보로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선의의 경쟁을 함께 해 온 김응규 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의 시정에 동참해 줄 것을 진심으로 당부 드립니다.


 


저 박보생은 새로운 시장 재임기간 내내 시민 여러분들이 저에게 주신 한표 한표의 소중함을 되새기면서 시민들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정을 펼치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다시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저를 믿어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도철취재부장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0년 06월 03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제10회 경상북도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김천서 개최..
경북도,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 개최..
제80주년 광복절 기념 독도사랑·나라사랑 캠페인 성료..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사, 이철우 도지사..
김천을 밝히는 여성 경제인들의 따뜻한 마음..
김천소방서, ‘새 생명 탄생 119구급서비스’ 간담회 개최..
김천시립도서관 「신중년 컬리지」 참여자 모집..
김천시 · 한국전력기술(주) 제10기 재능나누미 봉사단 발대식 개최..
모든 행복의 출발은 ‘복지’로부터!..
‘돌아온 가변석 뜨거운 응원 열기’ 김천상무, 서울 6대 2로 꺾으며 2위 탈환!..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8,620
오늘 방문자 수 : 18,666
총 방문자 수 : 103,418,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