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평화남산동 주민센터(동장 이태균)에서는 지난 2일 오후 5시 통장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민선 제5대 재임기간동안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김태섭 시의원에게 주민 모두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그동안 지역 주민의 화합과 단합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민선 제5대 의정활동을 마친 김태섭 시의원에게 전 주민의 고마운 뜻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김태섭 전 시의원은 “그동안 평화남산동 주민숙원 사업을 해결하기 위하여 다각도로 노력하여 다수의 숙원사업은 해결하였으나 미처 해결하지 못하고 떠나는 것이 있어 안타깝다”고 했다.
또한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임경규, 이선명, 박희주 시의원 님께서 마무리를 잘해 주실 것을 믿으며 그동안 지역주민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태균 평화남산동장은 “그동안 우리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몸을 아끼지 않고 노력해 오신 김태섭 시의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비록 떠나시지만 앞으로도 우리 동을 잊지 말고 항상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배수향 도의원과 지역구 시의원 및 통장들이 자리를 함께해 평화남산동 지역의 주민화합과 번영 그리고 먼 장래 힘찬 도약을 하기 위한 다짐과 결의대회도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