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관내 초‧중학교 여름방학은 학교장의 자율로 바뀌면서 조금의 차이는 있긴 하지만 17일을 시작으로 7월말부터 8월말까지 40여일간의 신나는 여름방학에 들어갔다.
초등학교 중 가장 빨리 방학을 시작한 학교는 지난 17일부터 방학에 들어간 다수초, 동신초, 농소초등이다. 이어 19일에 중앙초, 금릉초, 모암초, 신일초, 부곡초, 운곡초, 아포초, 지동초, 개령초, 곡송초, 위량초, 태화초, 대룡초, 구성초, 지례초, 증산초등이 방학에 들어갔다. 20일에는 동부초, 양천초, 조마초, 대덕초등이 뒤를 이었다.
21일에는 서부초, 대신초, 개령서부초, 직지초등학교가 22일엔 아천초, 봉계초, 부항초등이 방학을 한다. 김천초, 능치초, 감천초등학교가 가장 늦은 26일 방학에 들어가면서 모든 초등학교는 방학에 들어간다.
중학교는 15일 방학에 들어간 김천중이 가장 빠르며 16일에는 지례중, 한일여중이 방학에 들어갔으며 김천중앙중, 구성분교, 부항분교, 아포중, 감문중, 농남중, 대덕중, 증산분교, 성의중, 김천석천중, 문성중, 성의여중 등 대부분의 중학교가 17일 방학에 들어갔다.
19일에 김천여중, 개령중, 어모중 학교가 가장 늦은 방학에 들어가 중학교는 15일~19일 사이에 대부분의 학교가 방학에 들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