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7 03:45: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순간에 영원을 입히다. Episode 5

순수 아마추어 사진동호회 사진전시회 11일 오픈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3년 10월 09일


    
ⓒ i김천신문

아마추어란 아마토르(Amator, 사랑하는 것)란 말에서 유래되어 많은 부분에서 전문적이지 않지만 순수하고 열정적으로 그 분야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아마추어는 순수함을 가지고 있다. 프로처럼 상업적이거나 전문적인 사진 작품을 찍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소재가 그들의 프레임 안에 있다.  사진을 좋아해 시작한 사진 아마추어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준비한 사진들이 모였다.
    
기다림의 미학이고 우연한 순간의 미학인 사진에 대해 순수하게 사랑하는 아마추어 작가들이 자신의 사진 세계를 보여주고, 삶의 모습도 엿볼 수 있는 정감이 가는 순수아마추어 사진동호회 전시회를 진행해 온지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 5번째 전시회는 ‘우리의 시간은 손끝에서 멈춘다.’라는 대전제 속에 ‘순간에 영원을 입히다. Episode 5’라는 제목으로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의 대상을 사랑하는 마음, 열정을 담은 순수한 사진전이다.
    
이번 전시회는 총 24명의 아마추어 작가들이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찍은 작품과 자신의 가족 등 작가의 삶을 느낄 수 있는 작품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 총 48점이 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전시된다.
    
특히, 순수아마추어사진동호회 사진 전시회는 임원들과 참가 작가, 회원들이 투표를 통해 제목 선정부터 누구의 도움도 없이 스스로 준비하고 기획해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년 일반 사진 전시회과 다르게 음악과 회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주간 베스트 사진들을 동영상으로 상영해 카페 활동을 볼 수 있게 하고, 사진 작품도 관람할 수 있는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또한, 더불어 전시회를 관람하는 관람객에게는 유한킴벌리(주)에서 후원 한 빨아쓰는 타올,  향균청소용 물티슈, 크리넥스 아로마 티슈는  회원 가족 및 친지용 250개와 일반 관람객 크리넥스 아로마 티슈 500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 할 예정이다.
    
한편, 5회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는 김천 순수 아마추어 사진동호회는 지난 2006년 만들어져 많은 회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로써, 김천지역에 사진을 사랑하고 사진을 배워나가는 동호회로서 사진을 좋아하며 관심 있어 배우고 싶은 모든 분들은 http://cafe.naver.com/kizini로 가입하시면 된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3년 10월 09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경북도,제33회 ‘경상북도중소기업대상’후보모집..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경북보건대학교, 하계방학 「GCH 리더스 – 기숙형 토익 집중 향상 프로그램」 성료..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을 향하다!..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EC 준비 이상 무!..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2,306
오늘 방문자 수 : 7,916
총 방문자 수 : 103,659,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