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2 07:41: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미담

우리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연시

증산면 출향인사 박용진씨 라면 100상자 기증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14일

ⓒ 김천신문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3일 증산면 출향인사 박용진(60, 대구시 염색염료 중소기업 운영)씨가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희망하며 라면 100상자를 면사무소에 기탁해왔다.

박용진씨는 증산면 금곡리가 고향으로 현재 대구에서 염색·염료와 관련된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고향에 계시는 어려운 이웃 분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라면 100상자(250만원 상당)를 증산면사무소에 가탁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게 되시기를 희망했다.

홍용득 증산면장은 라면을 기탁해온 박용진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생활형편이 어렵거나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고향을 잊지 않고 이웃까지 보살펴주는 따뜻한 정이 확산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증산면에서는 생활이 어려운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과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께 라면을 전달하면서 연말연시에 생활하시는데 불편사항이 없는지도 함께 살펴보고 점검 할 예정이다.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6년 12월 1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인사..
“슬기로운 김천여행” 김천시 이색관광코스 공모전 개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준공식 성황리에 개최..
영화·음식·놀이로 채운 하루..
김천시, 경북 최초 국가유공자 봉안시설 조성..
조마면, ‘칭찬 조마인 3호’ 선정..
2025김천학교스포츠클럽리그 성황리 종료..
김천시, ‘맨발걷기 친구들 힐링캠프’ 운영..
청결한 지좌동 우리 손으로..
‘독도수호 나라사랑’독도체험 탐방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