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2 20:31: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우리동네 소식

남면 어울림 농악단, 빗내농악 페스티벌 준비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9월 07일
ⓒ 김천신문
남면 어울림 농악단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제6회 빗내농악 페스티벌을 위해 발대식을 갖고 연습에 돌입했다.
강웅규 단장을 중심으로 3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남면농악단은 앞으로 한달여 동안 남면사무소에서 늦은 시간까지 회원 스스로 모여 빗내농악을 배우며 기량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발대식에서 농악단원 대부분은 “낮에는 농사일에 바쁘고 지친 몸이지만 빗내농악 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밤늦게까지 연습에 매진 할 것”을 다짐했다.
남면의 명예를 위해 힘을 쏟고 있는 농악단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격려하고자 백성철 시의회 부의장과 최순배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에서 방문해 힘을 보태며 향후 연습에서 단체별 간식을 지원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어울림 농악단원들은“연습과정이 힘들지만 기관단체장님들의 물심양면 따뜻한 격려에 힘이 솟아 열심히 할 것”이라 말했다.
김희덕 남면장은“ 농악단원들과 격려차 방문해 주신 기관, 단체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빗내 농악에 대한 단원들의 열정이 정말 뜨거운 만큼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준비해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9월 0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원팀 국비확보 광폭행보..
황산폭포, 30억 야간 경관조명 사업 취소 결정..
새마을운동 제창 55주년, 제15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시설관리공단, 추풍령테마파크에 그늘막 및 벤치 설치로 방문객 편의 증진..
딸기 수직재배, 미래농업의 꿈을 키우다..
이철우 도지사, 영덕 노물리에서 전화위복버스 첫 현장회의 열어..
월드옥타 안동에서 글로벌 경제 협력의 장 열다..
대신동 통합방위협의회, 환경정화 활동으로 경북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
향토애 담아낸 수채화로 평온과 위안을 선사..
김천대학교 유니라이트 동아리, 첫 봉사활동..
기획기사
김천시는 매년 차별화된 주거복지 정책을 선보이며, 실효성 있는 대응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5년에도 저출생 문제 해소와 시.. 
2024년 여름, 김천시는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특히 봉산면에는 시간당 80mm 이상의 폭우가 쏟아졌으며, ..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 편집국장 : 김희섭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8,285
오늘 방문자 수 : 47,726
총 방문자 수 : 97,847,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