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2 20:45: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예술

율곡동 안산공원에 좀비 떼 출현

“오싹하게 시원해요”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7월 26일
ⓒ 김천신문
율곡동 안산공원에 밤만 되면 좀비 떼가 출현해 시민들을 오싹하게 만들고 있다. 공포로 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리는 좀비들의 정체는 바로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자원봉사자들이다.
저녁 7시 30분 이후 연극제 행사장에 출몰하는 10여명의 좀비들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이 좀비를 무서워하지 않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부모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가족연극제 어린이 기자들은 좀비들을 인터뷰하기까지 한다. 좀비들이 제일 힘든 점은 사람을 따라다니는 것이라고. 또 무더운 날씨로 좀비 분장이 흘러내리기라도 하는 날엔 파업이라도 선언하고 싶지만 어린 관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힘을 얻는다고.
19일 개막한 연극제는 오는 28일 폐막을 남겨두고 클라이맥스에 달했다.
축제 기간 안산공원에는 매일 밤 무료공연들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가족 단위 관객들로 붐비는 행사장을 찾은 최모(20세) 군은 “지루하던 일상이 연극제로 인해 즐겁다. 연극제도 막바지에 달했는데 끝나고 나면 너무 아쉬울 것 같다. 연극제 동안 안산공원이 축제 분위기로 물들어 사람들을 들뜨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연극제 관계자는 “축제를 좀 더 재밌게 만들기 위해 좀비이벤트를 마련했는데 관객들의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라 밝히고 “좀비역을 맡은 봉사자들이 무더위에 두꺼운 분장과 더운 의상 때문에 고생이 많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7월 2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원팀 국비확보 광폭행보..
황산폭포, 30억 야간 경관조명 사업 취소 결정..
새마을운동 제창 55주년, 제15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시설관리공단, 추풍령테마파크에 그늘막 및 벤치 설치로 방문객 편의 증진..
딸기 수직재배, 미래농업의 꿈을 키우다..
이철우 도지사, 영덕 노물리에서 전화위복버스 첫 현장회의 열어..
월드옥타 안동에서 글로벌 경제 협력의 장 열다..
대신동 통합방위협의회, 환경정화 활동으로 경북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
향토애 담아낸 수채화로 평온과 위안을 선사..
김천대학교 유니라이트 동아리, 첫 봉사활동..
기획기사
김천시는 매년 차별화된 주거복지 정책을 선보이며, 실효성 있는 대응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5년에도 저출생 문제 해소와 시.. 
2024년 여름, 김천시는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특히 봉산면에는 시간당 80mm 이상의 폭우가 쏟아졌으며, ..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 편집국장 : 김희섭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8,285
오늘 방문자 수 : 48,517
총 방문자 수 : 97,848,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