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6 10:22: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사회종합

심정문학회 정기총회 및 심정 문학 제17호 출판기념회, 심정 문학상, 신인상 시상식 개최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02월 28일
심정문학회(송태선, 이길연 공동회장)는 지난 26일 가정연합 천복궁교회 강당에서 2022년 정기총회와 제17호 심정 문학 출판기념회와 신인상 시상식을 1,2부로 나누어 개최했다.

ⓒ 김천신문

사회자 심현남 수석 부회장의 개회 선언에 이어 박구배 낭송분과위원장의 시 낭송으로 시작했다.

이어 송태선 회장의 주최자 인사가 있었다. 송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일찍 출판기념회 개최하지 못하고 이제야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개최하게 되어 죄송하다. 그래도 온라인으로 중계를 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재정적 어려움이 많으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회를 잘 이끌어 가겠다” 는 각오를 다졌다.

ⓒ 김천신문

이어 내빈 소개가 있었고, 심현남 수석부회장의 회무보고, 고종우 부회장의 재무보고, 박상헌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다.

내빈인사로 주진태 대륙 회장의 축사가 있었고 고종원 명예 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 김천신문

이어서 송태선 회장으로부터 한 해 동안 회의 발전을 위해 지대한 공로를 세운 박구배 부회장, 최홍길 부회장, 윤순묵 부회장에게 공로상을 시상이 있었다. 1부는 윤순묵 부회장의 ‘나는 행복한 사람’ 축가와 최영애 낭송가의 축시 낭송으로 마쳤다.

2부에는 심정 문학 제17호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길연 공동 회장은 “재정의 어려움이 있지만, 더 많은 사람이 문학에 접하고 발표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서 2021년 심정 문학상 및 신인상 경과 보고를 하고 상패 수여를 했다.

ⓒ 김천신문

22년도 영예의 심정 문학상에는 이성만 상임 고문이 수상했다.

운문부문상(시)에 최영숙, 하봉우, 정정신, 한영숙, 오오하시 유미코 회원이 수상을 했으며, 산문부문(수필)에는 박형진, 문효원, 여국동 회원이 수상했다.

ⓒ 김천신문

수상 소감에서 여국동 회원은 “부족함에도 신인상에 선정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심정의 세계를 개척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국동 회원은 농협에 40년 근무하고 정년 퇴직을 했으며 근무하는 동안 중앙회장상 3회와 농림부 장관상을 받았다.
현재 UPF 김천시지부장으로 활동하는 중에 ‘참사랑 실천으로 새마을운동 성공’과 ‘천일국 건설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두 작품으로 등단하게 됐다.

ⓒ 김천신문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02월 2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김천실내수영장 내가 만드는 회원카드 공모전 결과..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을 향하다!..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EC 준비 이상 무!..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라이베리아 대통령과 청소년센터 건립 논의..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8,026
오늘 방문자 수 : 16,752
총 방문자 수 : 103,625,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