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7 17:55: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2022학년도 글쓰기 영재학급 개강식 실시

모두의 꿈을 담은 작가가 될래요!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03월 25일
봉계초등학교는 지난 23일에 본교 6학년 교실에서 2022학년도 봉계초등학교 글쓰기 영재학급 개강식 을 실시했다. 이번 개강식은 2011년 글쓰기 영재학급 개강이 후 12번째 실시된 개강식이다.


봉계초등학교는 2011년 3월 1일부터 글쓰기 영재학급을 운영하고 있다. 도내 유일의 글쓰기 영재학급으로 시작돼 학생들의 자부심이 높다. 학생들은 시 쓰기, 동화 만들기, 산문쓰기, 시조, 시 낭송, 주장하는 글쓰기로 이루어진 6개 분야의 다양한 글쓰기를 체험할 수 있다.

ⓒ 김천신문
교감선생님의 ‘안데르센’ 이야기로 시작된 개강식에서 학생들은 꿈을 담은 작가가 되고자 하는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코로나19로 참석하지 못한 외부 강사들은 ‘비대면’으로 학생들과 인사를 했다. 개강식 이후에는 ‘리더쉽 교육’이 실시됐다.

오늘 영재수업에 참여한 6학년 김○○학생은 “영재 수업도 재밌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라고했으며 5학년 전○○ 학생은 “저도 사회에 나가서 글쓰기로 훌륭한 리더가 되고 싶어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03월 25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에서 빛난 도민 화합,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황리 폐막..
이철우 지사 `포항 지진 관련` 페이스북 메시지..
제63회 경북도민체전 축제현장 이모저모..
성의고에, 최재선(요한)주교 흉상이 세워지다..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식적인 유세 시작!..
구성면, 취약계층 농가 자두 알 솎기 일손 돕기..
경북도의회 최병준 부의장, 도민체전 현장방문..
김천, ‘전기차 튜닝산업 거점도시’로 도약!..
김천시,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무료 급식소 배식 봉사..
김천시, 시민 편의 향상을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확대 설치..
기획기사
김천시는 매년 차별화된 주거복지 정책을 선보이며, 실효성 있는 대응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5년에도 저출생 문제 해소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