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6 20:20: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사회종합

한국전력기술, 김천의료원에 헌혈증 및 홍보TV 기증

“한국전력기술 직원들 마음 모아 생명 나눔 동참”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1월 04일
김천의료원에서 지난 3일 정용구 김천의료원장을 비롯한 의료원 임직원과 함기황 한국전력기술 부사장, 은종홍 한국전력기술 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전력기술 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 및 홍보용 TV 기증식 행사가 진행되었다.

ⓒ 김천신문

기증된 홍보용 TV는 김천의료원 1층 로비에 설치되어 환자 편의를 위한 각종 건강 TV 및 진료 안내에 이용될 예정이다.

ⓒ 김천신문

정용구 김천의료원장은 “한국전력기술에서 김천시민과 환우를 위해 헌혈증서 및 홍보용 TV를 기증해주셔서 의료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김천의료원은 공공의료원으로서 주민들이나 국가 시책에 공헌하는 의료를 시행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필수의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헌혈증서는 필수 의료를 받아야하는 환자들의 생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큰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 특히, 헌혈이라는 것은 마음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여러분들의 마음을 헛되이 하지 않도록 좋은 곳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함기황 한국전력기술 부사장은 “현재 3년간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는데, 무엇보다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김천의료원 직원들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한국전력기술은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나 직원들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어 20년 6월에 300여명, 올해 500여명 헌혈증서를 김천의료원에 기부를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김천의료원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한편, 김천의료원은 김천시 공공산후조리원 운영에 따른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서 2026년까지 5년간 위탁 운영을 하게 되었으며,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서 감염 및 안전관리 등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산후조리 및 건강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2년 11월 0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을 향하다!..
경북도,제33회 ‘경상북도중소기업대상’후보모집..
김천실내수영장 내가 만드는 회원카드 공모전 결과..
경북보건대학교, 하계방학 「GCH 리더스 – 기숙형 토익 집중 향상 프로그램」 성료..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8,026
오늘 방문자 수 : 35,806
총 방문자 수 : 103,644,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