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좌동 행정복지센터는 12월 16일(금) 11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12월 지좌동 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단체장 회의는 12월을 맞아 지좌동 산하 각 단체별 한 해의 소회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다가올 2023년 계묘년 지좌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내빈인사, 시정홍보, 발전방안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올 한 해 코로나19 예방활동, 각종 선거 업무 추진 등 주요 행정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각 단체장 이하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특히 3년 만에 개최된 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앞장서 주신데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지좌동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 논의의 일환으로, 각 단체장 및 통장이 지좌동 체육회 당연직 이사로서의 지위를 득하는 것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으며, 2023년 각 단체별 주요 행사 및 역할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남상연 지좌동장은 “올 한 해 지좌동 산하 15개 단체의 단체장 및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덕분에 주민 중심의 소통과 화합의 지좌동을 만들어 나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2023년에는 더욱 협력하여 지역민 모두가 바라는 시정,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활기찬 지좌동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