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0-01-22 오후 03:01: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김응규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다 함께 잘 사는 인구 20만 신김천 시대 열겠다”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13일

ⓒ 김천신문
김응규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가
12일 신음동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알렸다.

ⓒ 김천신문
이날 개소식에는 이재오 전 특임장관
,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백승주 구미 국회의원, 최원병 전 농협중앙회장, 이상효 전 경북도의회의장, 윤창욱 도의원, 송언석 김천시당협위원장과 시도의원 출마 예정자, 지지자 등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 김천신문
축사를 위해 자리한 김 후보의 대학직계 선배인 이재오 전 특임장관은
나라가 제대로 도약하려면 좌·우 양 날개가 균형을 이뤄야 한다면서 지금 정권은 장기집권체제의 기틀을 다지고자 한 쪽 날개를 망가뜨리는데만 열중하고 있다경북이 똘똘 뭉쳐 자유한국당의 날개가 바로 작동하도록 힘을 모아줘야 한다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백승주 국회의원은
제가 초선 1년차 의원으로 도정에 대해서 잘 모를 때 저에게 많은 정치적 지혜를 주신 김응규 전 도의회 의장님을 응원하러 왔다고 말하고 후보님은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지켜내는 시대적 요구에 철통같이 우리 안보를 지켜줄 사람이라며 시대적 요구에 응답할 줄 알고 현 정부의 잘잘못을 눈치 보지 않고 비판할 수 있는 지도자가 김천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 김천신문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김응규 후보와 저는 동기동창으로 오랜 정치현장에서 갈고 닦은 내공을 발판삼아 김천시정을 잘 이끌어나갈 적임자라면서 이런 능력 있는 후보를 당선시켜 김천시장으로 잘 부려먹어야 김천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송언석 김천시당협위원장은
정부의 잘못된 경제정책을 바로잡고 꼭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시민들이 다시 한 번 힘을 모으자이철우 도지사 후보를 배출한 지역답게 우리 김천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싹쓸이할 수 있도록 자유한국당 돌풍을 일으키겠다고 필승의지를 다졌다.

ⓒ 김천신문
김응규 후보는
자유한국당 이철우도지사, 송언석 국회의원, 김응규 김천시장의 환상 트리오로 반드시 승리해 다 함께 잘 사는 새로운 김천을 건설하겠다며 참석한 지지자들의 환호와 성원에 화답했다.

ⓒ 김천신문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많은
시민들이 하루종일 발 디딜 틈 없이 행사장을 찾아 이번 지방선거에 대한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13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수여
파파로티 김호중, 미스터트롯 예선眞 선정
김 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초읽기
‘한결같은 김천사랑’ 송언석 국회의원 신년 인터뷰
MG평화동새마을금고 이사장‧이사 이취임식
자유한국당 김천시당, 광역‧기초의원 입당 환영식
김천의료원 이용객, 공영주차장 무료혜택 못 봐
김충섭 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만원으로 떠나는 구석구석 김천여행
김천자두라이온스클럽 헌장전수식·회장 취임식
기고
얼마 전 조카결혼식이 있어서 고향 김천을 다녀왔다. 정말 오랜만에 대학졸업반인 딸.. 
어느덧 2019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맘때쯤이면 우리.. 
칼럼
해오라비를 소재로 한 조선 중기의 시조이다. 유명한 문장가며 서예가인 신흠(申欽 호.. 
언론 플레이에 능하고 잦은 TV출연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다할 정도로 지명도 높은 국..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임경규 오연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3,247
오늘 방문자 수 : 28,172
총 방문자 수 : 29,42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