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0-08-11 오후 05:17: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나영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주민이 주인이고 주민이 잘사는 행복김천”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31일

ⓒ 김천신문
6·13
지방선거 시의원 바선거구(대곡·평화남산·양금)에 출마하는 나영민 후보가 30일 부곡동 선거사무소(송설로 42)에서 지지자들을 맞아 본격적인 선거전 돌입을 알렸다.

무소속 기호 8번 나영민 후보는 이날 특별한 식 없이 하루 종일 지역주민들을 만나 고견을 들으며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천신문
나영민 후보는
주민이 주인이고 주민이 잘사는 행복김천을 만들겠다주민이 부르는 힘 있는 큰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나 후보는 권력을 누리는 시의원이 아니라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시민의 불편한 곳들을 구석구석 찾아 해결하는 일꾼이 되겠다지역의 상권을 일으키고 시민이 어디서나 주인공이 되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모두가 함께 웃음이 넘치는 김천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재선에 도전하는 나영민 후보는 제7의회에서 의회운영위 간사, 2015회계연도 결산검사대표위원, 예결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 김천신문
도시가스 공급시설 설치비지원조례와 김천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 조례를 제정하고 김천시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등 피해보상 조례를 일부 개정해 시민편의를 도모했다
. 이로 인해 도스가스가 공급되지 않는 자연부락단위에도 시의 예산 지원을 통해 도시가스관 매설을 용이하게 했으며 사회복지사들에게 명절수당 등을 지급해 열악한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시민들이 멧돼지 등 야생동물로 인한 재산·인적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보상영역을 확장했다.

이러한 모범적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한국일보 사장상, 김천시노인회장상, 경상북도의회의장상, 14회 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행정안전부장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 김천신문
나 후보는 주민이 주인이고 주민이 잘사는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시청 제
2청사 건립을 위해 아가페힐링센터(구 법원) 부지 매입 예산 50억원을 확보했다. 또 고등학생들의 무상급식 확대, 2외국어활성화위해 학생들과 원어민의 인터넷 화상채팅 실습프로그램 진행, 각 학교에 공기청정기 보급, 경로당에 정수기 설치해 노인건강증진 및 복지향상 도모, 개인재산권을 보장받지못하는 도시계획폐지 등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 김천신문
나영민 후보는 김천모암초
, 김천중앙중, 김천중앙고, 김천대, 경북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다. 김천탁구협회 이사, 김천씨름협회 전무이사, 김천대학총학생회장, 동김천JC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민주평통자문위원, 경북농구협회 부회장, 부곡초 운영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31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새김천로타리클럽 부인회, ‘이중언어교실 교재비’ 후원
소상공인(식품⋅공중위생업)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신청 접수
쾌적한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빈집실태조사
김천교육지원청, 학교운동부 전임지도자 격려품 전달 및 학생선수 인권보호 강조
김천시,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공모사업 9개소 선정
문화예술회관 공연장 대피유도 교육
김천시, 보호수 병해충 지상방제
균등분 주민세 일부 감면 6,900여 중소기업·소상공인 수혜
남면봉천지구 지적재조사 경계결정 위원회
평화남산동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기고
요즘 우리 사회 여러 분야에서 문제가 제기 되고 있는 갑질과 불통은 공직사회뿐만 아.. 
1, 국민권익위원회의 종합청렴도 평가의 의미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지난 .. 
칼럼
작년 가을 학교 앞 화단에 있는 매화와 살구나무의 가지치기를 했다. 너무 과도하게 .. 
1만 원권은 얼마나 힘이 있을까. 지난 해 조카 결혼식 때 친척들 축의금을 받아 혼주.. 
나무가 제 발로 산에서 내려올 리가 없다. 산은 나무의 태생지요, 집이요, 보금자리요..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 발행·편집인 : 김영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3,976
오늘 방문자 수 : 4,539
총 방문자 수 : 37,77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