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9-04-23 오전 08:29: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자유한국당 윤재옥 의원, 김천당협 방문해 지지호소

“총선승리의 길 찾는 내비게이션 역할 하겠다”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9일
ⓒ 김천신문
이달 27일 열릴 자유한국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대표 선거뿐만 아니라 최고위원 선거 열기도 고조되고 있다.
당권주자인 조경태·주호영 의원의 김천당협 방문에 이어 최고위원 후보인 윤재옥 의원(대구 달서구을 재선)이 9일 부인과 함께 김천을 찾았다.
당대표 선거와 달리 최고위원 선거는 당원 한 사람이 2표를 행사할 수 있기에 윤 의원은 TK(대구경북) 재건을 위해 경북 단일후보인 김광림 의원과 대구 단일후보인 본인에 대한 동반지지를 김천 당원들에게 호소했다.
ⓒ 김천신문
윤 의원은 김천시 3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이철우 도지사와의 중학교 동문 관계, 송언석 국회의원과는 송 의원이 기재부 차관으로 재직 시 예산확보를 위해 도움받은 사실과 국회 상임위에서 함께 의정활동을 한 인연을 밝히며 첫 대면한 당원들과의 심리적 거리를 좁혔다.
이어 윤 의원은 “이번 정부가 들어선 뒤 시장경제질서와 국가안보기본틀 등 나라의 근본이 흔들리고 있으며 예산, 인사 등 모든 부분에서 TK가 소외되고 있다”고 주장하고 “정부의 잘못을 바로잡고 견제하기 위해서는 이번 총선의 의석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해 총선승리를 위해 모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경찰대 1기 수석입학·수석졸업의 이력을 가진 윤 의원은 “경북경찰청장으로 근무한 경륜을 통해 절제와 균형·겸손의 리더십을 갖고 민심을 꿰뚫는 전략가로서 국민에게 믿음을 주는 새 메신저가 되겠다”며 “최고위원이 되면 총선승리를 위한 내비게이션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재옥 의원은 원내수석부대표 당시 ‘드루킹 특검’ 국회 통과를 치적으로 들며 “앞선 말보다 자기 자리에서 묵묵히 세밀하고 꼼꼼하게 일할 사람을 뽑아달라”고 표심을 공략했다.
ⓒ 김천신문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김응숙 시의원을 비롯한 당원들은 윤 의원에게 당내 계파 갈등을 불식시켜 화합할 것과 당 지도부의 박근혜정권 퇴진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 젊은 인재 영입 등 당의 변화와 혁신을 요구했다.
한편 송언석 국회의원과 주요당원들은 행복버스 시즌 2와 관련한 바쁜 일정으로 인해 이날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09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 8‧9대 지부장 이‧취임식
도민 대화합의 축제, ‘제57회 도민체전’희망도시 경산서 개막
“차별 없는 세상, 아름다운 동행을 만들어 갑시다”
김천시, 신규아파트 사업승인 제한
한일여고 육상부 전국대회서 또 큰상
본지,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 위한 4월 정기봉사
지역출신 배병길 건축가, 경상북도 초대 총괄건축가로 위촉
김천시 도시가스 공급추진위원회 개최
김천시,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선수단 결단식
김천시이‧통장연합회
기고
똘이아빠와 순이아빠는 어부이다. 이른 새벽 배를 끌고 나가 전날 쳐놓은 어망을 수거.. 
호텔 객실이 500개인 호텔이 있다. 스카이라운지에 수영장 그리고 BAR와 커피숍, 레스.. 
칼럼
“여자의 이름에 돌, 석(石) 자가 들어가면 아이를 못 낳는다” “이석봉 소설가는 애.. 
“김천역을 빠져나오면 역전 광장 왼쪽에 뉴욕제과점이 있었다. 양옆에 새시(sash)로 .. 
서울보다 조금 큰 도시국가 싱가포르는 1965년 말레이시아로부터 독립한 나라다. 1인..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임경규 오연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0,753
오늘 방문자 수 : 21,409
총 방문자 수 : 18,2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