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6 02:40:0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사회단체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청년회

10월 찾아가는 경로당 행사로 대덕면 방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23일
ⓒ 김천신문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청년회는 10월 ‘찾아 가는 경로당’행사의 일환으로 대덕면을 방문했다. 29일 오후 2시 대덕면 대산농협 2층 회의실에서 80여명의 어르신이 모여 행사에 협조 해 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덕면 김판수 노인회장, 정태희 대산농협조합장, 문희준 이장협의회장, 정주섭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송영수 자율방범대장, 최광대 안전협의회장 등 대덕면 관내 단체장과 김천시의회 예산결산위원장인 이명기 의원, 김용희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회장, 서태술 대덕면위원장, 나영민 청년회장, 이도우 김천시 새마을문화관광과장과 정영철계장, 박숙정 담당자도 참석해 음료수를 전달하고 함께했다.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방문에 김판수 노인회장과 서태술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위원장도 환영인사를 통해 감사함을 전했다.

이도우새마을문화관광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건강한 삶이 자식들을 도 와주시는 것이기에 즐거운 생활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용희 협의회장은 “김천시 인구증가가 나라를 위하는 일이기에 자식 과 손주에게 전화해 애기를 가지라고 독려해 달라”고 부탁하며 인 구정책의 필요성을 전하기도 했다.

이명기 시의원은 “김천시의회 예산결산위원장으로서 김천의 예산을 검 토 심의하는 의원으로 큰 역할을 담당함은 오로지 지역민의 덕이며 김천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하고 어르신들의 안위와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행사를 주관한 나영민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위를 걱정하고 지역 시의원인 이진화의원의 인사를 대신 전했다.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환절기에 건강에 유념하시기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경로당 행사는 배정희 강사가 준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배 강사는 재치 있는 입담과 생활체조로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물했다. 나성령 강사의 성악과 나명순 강사의 우리고전무용 부채춤과 우리민요, 안을숙 강사의 웃음치료, 소리모듬의 추억의 하모니카 연주, 김홍범과 김종화 강사의 우리가요 메드리 등으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위문공연이 끝나고 기념 타올과 음료, 다과 떡 등을 전달했으며 김정구사무국장은 녹색생활 실천의 일환으로 ‘발효 미생물 이엠’을 나눠 드리며 환경에 대한 경각심도 함께 전달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23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증산초·병설유치원, 율곡CGV 김천녹색미래과학관..
김천소방서, 제47대 송영환 서장 취임..
한국전력기술, 기술개발과제 성과공유회 개최..
영어마을 체험으로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길러요!..
김천소방서, 송영환 서장 “현장에 강한 소방” 취임 첫 행보로 실천..
이철우 도지사, 「경북의 성과와 더 큰 발전 방향」 브리핑..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장마철 대비 종합스포츠타운 시설물 점검 시행..
2025 제32회 아시아 주니어 스쿼시 선수권대회, 김천에서 개최..
‘제2차 김천시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김천예술고, 고교-대학 연계 전공 체험 프로그램 참여..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김천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도서..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3,903
오늘 방문자 수 : 9,479
총 방문자 수 : 100,9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