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부곡사회복지관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선물하기 위해 ‘설맞이 정(情) 나누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정(情) 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에 온기 가득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뜻깊은 행사로, ㈜디엔케이, ㈜에이치에스정보기술, 남김천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건강한 설맞이를 위해 떡국 키트(떡국떡 500g, 날계란 2구, 두부, 사골곰탕, 대파, 김 고명), 모듬전(애호박전, 동그랑땡, 산적), 모듬 나물(무우, 시금치, 고사리), 유과세트로 설 꾸러미를 지원하였으며, 새해의 건강을 기원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디엔케이의 남정대 대표는 “이번 설맞이 나눔 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큰 의미를 느낀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에이치에스정보기술 홍승현 이사는 “사랑이 가득 담긴 설 꾸러미가 이웃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새해를 앞두고 서로의 마음을 주고 받아 정이 더해가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남김천로타리클럽은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물품 포장과 설 꾸러미 전달, 명절 인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었으며, 봉사자들은 이웃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서적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함께한 유주선 남김천로타리클럽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보람을 느꼈다.”면서, “이번 봉사 활동 참여를 계기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이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천부곡사회복지관 차호영 관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물품 전달이 아니라, 이웃들에게 우리가 전하는 진심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중요한 시간이 되었으며, 참여한 모든 분들이 그 가치를 함께 나누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주)디엔케이와 ㈜에이치에스정보기술, 남김천로타리클럽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관은 더 많은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