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0-10-27 오후 04:08: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물

김세운 시의회 의원 추석인사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0년 09월 24일
ⓒ 김천신문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의회 의원 김세운입니다.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들판이 마음의 풍요와 여유를 안겨주는 가을,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던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회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 되시길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올 초부터 전 세계에 불어닥친 코로나19는 시민 여러분의 일상은 물론, 경제 ․ 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낳으며 우리 사회의 모습을 송두리째 바꿔 놓고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전염병의 위기 속에서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이 일상을 지켜 가시는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부에서는 이번 추석 연휴를 코로나19 확산의 최대 고비로 여기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연장할 방침을 밝혔습니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 예년과 달리 차분하게 맞이하는 추석이기에 가족과 고향을 향한 그리움이 그 어느 때보다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와 내 가족, 내 이웃의 건강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과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길 기원합니다.

그리웠던 고향에서 가족, 친지, 친구들과 묵혀두었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며 마음과 정을 나누던 명절의 소소한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저 또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천시의회 의원(제8대 전반기 의장) 김 세 운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0년 09월 2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황악산 정상부근 야생염소 포획
새로 나온 책 - 황명륜 시인의 시조시화집 『추풍령을 넘으며』
농업기술센터 복지시설 고구마 사랑 나눔
초, 중, 고 보이스카우트 활동으로 리더십을 키워 봉사의 마음으로 정치 입문해
제1기 김천시 청년센터 청년기자단 발대식
기고 - 肯定(긍정)의 힘
전국체전 내년 10월 개최 확정
제4회 매계문학상 시상식 및 매계 조위 학술대회
환골탈태하는 호동 폐비닐집하장
전국 중소도시 최초 2020 김천시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기고
우리는 삶 속에 긍정의 중요성을 많이 듣고 산다. 긍정이 가져오는 힘이야말로 실로 .. 
지난 6월 직지사 바로 옆에 축조한 사명대사공원을 개장했다고 해서 조금 시일이 지난.. 
칼럼
20여년의 직장생활을 끝내고 드디어 자유의 몸이 되었다. IMF의 높은 파도가 나에게도..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해 말 중국에서 발생된 코로나.. 
죽장사(竹杖寺)는 내가 태어나 자란 선산읍에 자리 잡고 있는 작은 절이다. 고향이 어..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평화동) 장원빌딩 6층 / 발행·편집인 : 김영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성건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2,335
오늘 방문자 수 : 21,001
총 방문자 수 : 41,2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