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0-04-07 오후 05:47: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종합

“그간 김천 체육 발전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김천시체육회 임원 48명에게 공로패 수여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20일

ⓒ 김천신문


민선회장 체제로 전환을 앞두고 그간 체육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공로패 수여식이 열렸다.

ⓒ 김천신문


‘2020년 김천시체육회 임원 공로패 수여식’이 20일 시청 3층 강당에서 김충섭 시장, 서정희 시 체육회장, 마숙자 교육장, 황정상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부회장, 이사, 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김천신문


2018년 12월 구성돼 김천시 체육 발전을 위해 지난 1년간 집행부를 이끌어온 48명에게 김충섭 시장이 일일이 공로패를 전달했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스포츠도시 김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주신 황정상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이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민선 초대 서정희 회장이 김천시체육회를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도움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서정희 회장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민선초대체육회장’의 소임을 맡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민간체육회장으로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김천시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체육회장으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혼자 짊어지기보다는 체육인과 시민들이 응원해 주신다면 공약사항들을 잘 이행해 김천체육이 전국 으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황정상 상임부회장은 “김충섭 회장님이 믿음과 신의로 체육회를 잘 이끌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민선 초대 서정희 회장님에게도 축하드린다. 서로 소통하고 화합해 김천시체육회가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마숙자 교육장은 “전국소체, 전국체전에서 김천의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덕에 경상북도가 100년 만에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었는데 이는 여러분들의 아이들을 위한 미래체육지원 덕분이다. 배도 첫 선장의 이름이 폐선이 될 때까지 남는다고 하니 민선 초대 서정희 회장님이 취임하셔서 김천시체육회에 이름을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주길 당부드리며 학교체육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한편 민선 초대 서정희 회장을 필두로 새롭게 출범하는 김천시체육회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회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 업무를 수행해 나간다.


공로패수여식 행사 더보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20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긴급재난지원금, `누가 받을 수 있나?`
신음동 주민숙원사업 해결
기호2번 미래통합당 송언석 후보 본격적인 선거운동 펼쳐
관내 두번째 확진자 재확진
4·15총선 후보 인터뷰-기호 8번 무소속 이성룡 후보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배영애 후보 본격적인 선거운동 펼쳐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 ‘아리스’ 장학금 기탁
부항댐 둘레길 환경 정비 시행
카메라초점-‘사회적 거리두기’ 어디로
김천체육인 코로나19 성금 680만원 기탁
기고
북한에 주소, 직계가족, 배우자, 직장 등을 두었고 북한을 벗어난 후 외국국적을 취.. 
햇볕에 등을 기대고 가부좌를 하였다. 따사로운 새 봄의 햇살이 지친 어깨를 두드린다.. 
칼럼
어린왕자를 쓴 생텍쥐페리는 지도자에 대하여 이렇게 정의했다. ‘지도자란 책임을 지.. 
봄비가 소리 없이 내리는 이른 아침이다. 강가에 피는 물안개가 보고 싶어 팔당대교 .. 
고향을 떠난 지 20년이 넘어서야 인근 구미 해평에 근무할 기회가 주어졌다. 그때 고..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임경규 오연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8,377
오늘 방문자 수 : 17,866
총 방문자 수 : 32,513,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