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0-01-24 오후 02:27:0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우리동네 소식

제3회 어모면민 화합한마당


이동현 기자 / elight2240@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14일
ⓒ 김천신문
어모면에서는 면민화합과 지역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위한 제3회 어모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를 지난 12일 어모면사무소 전정에서 개최했다.

이날 잔치에는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의회 의장, 진기상 의원, 임영식 어모면체육회장 및 회원, 어모면 기관단체장과 김영우 면장, 어모면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어모면체육회가 주최해 면민들의 화합을 위해 어모면새마을협의회에서 맛있는 점심을 준비해 잔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어모면 난함산 농악단의 공연으로 행사를 시작했다.
개회식에서는 김영수 어모면 체육회부회장의 개회 선언, 해피투게더 퍼포먼스, 체육회장 인사, 내빈축사, 공연 · 노래자랑 순서로 더 활기차고 행복한 어모면의 단결된 모습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축하무대에서는 황악하모니카예술단의 하모니카연주, 초청 가수공연, 아코디언 연주, 한국무용 공연, 장구난타 등을 선보이며 참가한 면민들의 흥을 돋웠다.

임영식 어모면체육회장은 “오늘 어모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는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돼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소통으로 다져진 결속력을 지역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기위한 것인 만큼 마음껏 즐기고 활력을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했다.

김충섭 시장은 “어모면은 점점더 커지고 있다. 이렇게 오늘 잔치에 참석한 면민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발전하고 화합을 이룬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어모,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동현 기자 / elight2240@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1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 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초읽기
김충섭 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아뜰리에-용암사의 아침
엠카페, 달고나 활용한 이색메뉴 가득
“그간 김천 체육 발전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이부화 노인회김천시지회장, 인재양성장학금 기탁
조마면 영명사 자비의 쌀 기탁
김천시청 공무원, 24년째 나눔 실천
한국자유총연맹김천시지회 율곡동분회 출범식
도심속 모험 및 건강과 휴식의 지좌공원 조성
기고
얼마 전 조카결혼식이 있어서 고향 김천을 다녀왔다. 정말 오랜만에 대학졸업반인 딸.. 
어느덧 2019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맘때쯤이면 우리.. 
칼럼
해오라비를 소재로 한 조선 중기의 시조이다. 유명한 문장가며 서예가인 신흠(申欽 호.. 
언론 플레이에 능하고 잦은 TV출연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다할 정도로 지명도 높은 국..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임경규 오연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5,677
오늘 방문자 수 : 15,045
총 방문자 수 : 29,527,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