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종합

김천시배구협회, 김천 배구 꿈나무 발전기금 기탁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9.08 10:38 수정 2025.09.08 10:38

율곡초등학교, 동신초등학교, 금릉초등학교 유소년 배구선수단 인재 양성 도모

김천시배구협회는 지난 5일 김천 유소년 배구부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을 각 학교 교장실에서 율곡초등학교 엘리트배구선수단 100만원, 금릉초등학교, 동신초등학교 배구선수부 각 50만원씩 전달식을 가지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각 학교의 교장선생님도 배구 선수단의 땀 흘리는 노력을 알고 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또한, 김천시배구협회에서는 9월 6일에 열린 2025년 경북학교스포츠클럽배구대회에 우리 김천시 대표로 출전하는 금릉초등학교, 지품천중학교, 한일여자중학교, 한일여자고등학교, 성의고등학교 배구선수부들의 우승을 기원하며 각 학교에 격려금 20만원씩을 전달한 바 있다.

ⓒ 김천신문
이날 열린 대회에서는 지품천중학교가 남중부 준우승, 여중부에서 한일여중 3위, 여고부에서 한일여고가 3위에 입상하며 준수한 성적을 거뒀다.

ⓒ 김천신문
김득수 김천시배구협회장은 “협회 임원들과 함께 김천시 배구 발전을 위하여 발로 뛰어다니는 노력을 할 것이며, 유소년뿐만 아니라 현재 중등부, 고등부, 일반 배구동호인 등 배구를 사랑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아끼지 않는 지원을 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